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진천군체육회

검색
  • 알림/소식
  • 보도자료
  • 알림/소식

    체육회 보도자료를 소개 합니다.

    보도자료

    체육회 보도자료를 소개 합니다.

    진천FC 유소년축구단 초대 단장 취임식 및 개강식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Hit 16회 작성일Date 24-03-18 13:25

    본문

    진천FC 유소년축구단 초대 단장 취임식 및 개강식 '성료'

    이경제 단장, “최고의 선수 육성과 전국서 사랑받는 축구단이 되도록 최선”

    기사입력 2024-03-08 16:17

    0


    진천군체육회(회장 김명식) 소속 진천FC 유소년축구단은 지난 7일 진천종합스포츠타운 축구장에서 이경제 초대 단장 취임식 및 개강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명식 회장, 이경제 초대 단장을 비롯해 내·외빈 이하 진천FC 유소년축구단 선수단 및 학부모,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초대 이경제 단장은 ㈜영진엔지니어링 대표이사로 진천군체육회 부회장직을 역임하고 있으며, 진천FC 유소년축구단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진천FC 유소년축구단은 이번 취임식과 개강식을 통해 새로운 시즌에 대한 열정과 기대를 품게 됐으며, 체육회도 유소년축구단의 지속적인 발전과 선수들의 건강한 성장, 꿈의 실현을 위해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경제 단장은 “진천FC 유소년축구단에서 최고의 선수를 육성하고, 지역을 나아가 전국에서 사랑받는 축구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명식 회장은 “초대 단장으로 취임해주신 이경제 단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진천FC유소년축구단과 이경제 단장님의 새 출발과 함께 성공적인 미래를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진천신문 (jincheonnews@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